티스토리 뷰

스타/샤오잔

샤오잔 어록 제2편

drama2 2020. 7. 14. 01:01
반응형

肖战:“我谁都不是,我是你们的肖战。”

 

샤오잔 : " 나는 누구도 아니다, 난 여러분의 샤오잔이다."

 

샤오잔어록

肖战说:下一次会更好!

 

샤오잔이 말하다 : 다음은 더 나아질것이다!

肖战:你要说演的好,我觉得新人演员问题肯定很多,时刻问自己真的是这样吗?看一看问题在哪,自己能看得出来,下一次规避掉它。我们在努力的去做,去干好自己的工作,我永远都觉得说下一次比这一次更好,就够了。

 

샤오잔 : 당신이 연기를 잘한다고 말하면, 신인배우이기에 당연히 여러가지 문제가 있을것이다. 항상 자신에게 되묻는다 꼭 이랬어야 하는가? 문제가 어디에 있는지, 자신도 알 수 있다. 그럼 다음은 그걸 피하면 된다. 우리는 일을 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나는 항상 다음에는 이번 보다 나으려고 한다. 그럼 충분하기 때문이다.

既然来了,那我就一定要把它做好。

 

어차피 왔으니, 반드시 그 일을 잘해내야 한다.

 

샤오잔어록

希望我们都可以记得这个夏天,期待以后每一个无数精彩的夏天”

 

우리 모두가 이번 여름을 기억하기 바란다. 앞으로 수많은 멋진 여름을 기대하며

샤오잔 어록

 

这个夏天风起,风止,一切又回归平静。

 

이번 여름 바람이 불고, 바람이 멈추고, 모든것이 편안함과 고요함으로 돌아오다.

샤오잔어록

肖战说:青春,是淡香味圆珠笔。

샤오잔 : 청춘은 가벼운 향이 나는 볼펜이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