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조이현 나이 키 인스타 학교

출생
1999년 12월 8일 (22세)
경기도 휘장 경기도 광명시 CI 광명시

160cm, 230mm, B형
MBTI
ISFP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로고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 / 졸업)
경희대학교 로고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 재학)
가족
부모님, 오빠
취미
필라테스, 기계체조, 공기놀이
데뷔
2017년 웹드라마 복수노트
조이현 인스타

yihyun_1208

조이현은 중학교 3학년 때 뮤지컬 '위키드'라는 작품을 관람하게 된 후에 감동을 받았으며 이후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뮤지컬 배우가 되고 싶었으며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으로 한림예고 뮤지컬과에 입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입학 이후에 춤과 노래, 그리고 연기들을 배우면서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기에 대한 부족함을 느끼기도 하였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극복하였다고 합니다. 연기 학원을 다니던 조이현은 jyp 연습생 오디션을 보게 되었으며 이후로 jyp 연습생으로 활동을 이어나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이현 베스트 커플상 

2020.08.08 - [드라마재방송] - 요싼싼 뚜지자 드라마 영화 재방보기

 

요싼싼 뚜지자 드라마 영화 재방보기

안녕하세요. 새벽 공기가 좋아 모처럼 나가서 아침 운동을 하고 왔네요. 반가워요~ 오늘 날씨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날씨네요. ^^ 여러분 오랜만에 포스팅하는군요. 오늘은 드라마 재방송

xiaozhan.nolmux.shop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글 보관함